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친한 예능’ 환상의 팀워크!
김준호-샘 오취리, 방귀로 맺은 결의!
기사입력: 2020/01/28 [15: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MBN ‘친한 예능김준호-데프콘-샘 해밍턴-샘 오취리가 환상의 팀워크로 마운틴뷰 독채를 완성시켰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이 하나된 마음으로 치열하게 대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오늘(28) 방송에서는 강원도 강릉으로 떠난친한 예능’ 8인방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와 홍자-정다경-숙행이 함께하는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가운에 김준호-데프콘-샘 해밍턴-샘 오취리가 최강 팀워크를 예고해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날 네 사람은 마운틴뷰가 매력적인 독채 건설에 돌입했다. 이때 김준호-데프콘-샘 해밍턴-샘 오취리는 익숙하지 않은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바닥 깔기부터 뼈대세우기, 재료 옮기기, 삽질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분업화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완성된 집에 입성한 김준호는 "들어와봐. 대박이야"라며 자화자찬을 쏟아냈다고 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반면, 샘 오취리는 "엄마한테 집 사진 보냈더니 당장 가나 오래"라며 가나에 계신 부모님의 찐 반응을 전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이에 엇갈린 반응을 자아낸 마운틴뷰 독채는 어떠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김준호-샘 오취리는 방귀로 결의를 맺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뜻밖의 순간 샘 오취리의 방귀 공격을 맞은 김준호는 "유어 윈드(?) 베리 더티"라며 놀람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두 사람의 한층 짙어진 우정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쌓이는 우정 속에 한국을 절로 애정하게 만드는 리얼 버라이어티 MBN ‘친한(親韓) 예능은 오늘(28) 11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