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이태원 클라쓰'단밤VS장가, 케미 폭발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박서준X김다미X유재명X권나라
기사입력: 2020/01/29 [16: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JTBC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측은 첫 방송을 이틀 앞둔 29, 안방극장을 짜릿하고 뜨겁게 달굴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가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꿀잼을 보장하는 탄탄한 원작과 클래스 다른 배우들의 만남은 그 자체로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불러 모은다. 여기에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담보한다.

 

먼저 박서준은 소신 하나로 이태원 접수에 나선 거침없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역으로 레전드 인생캐(인생 캐릭터)’ 탄생을 기대케 한다. 박서준은 첫 방송에서는 이야기의 발단이 되는 과거 사건이 밀도 있게 그려진다. 불의에 타협하지 않고 소신을 지키는 박새로이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며 이태원에서 꿈을 펼쳐나갈 박새로이의 시작을 함께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우리 드라마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 지켜보면서 응원해주셨으면 한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분들이 공감하고, 응원받을 수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이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주목받는 신예 김다미는 신이 내린 두뇌를 장착한 고지능 소시오패스 조이서역으로 생애 첫 드라마 도전에 나선다. 김다미는 웹툰이 드라마로 영상화된 만큼, 또 다른 느낌의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를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드라마로 돌아온 이태원 클라쓰의 차별화된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원작이 인기가 많았던 만큼 드라마를 기다리는 분들도 많을 것으로 짐작된다. 그만큼 배우와 스태프들이 최선의 노력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탄탄한 연기와 독보적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입덕 요정김다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유재명은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의 회장 장대희역으로 극을 탄탄하게 이끈다. 특히 박서준과 펼칠 뜨거운 연기 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는 인물을 맡은 모든 배우들의 싱크로율과 조화로운 연기 호흡에 주목해 달라원작의 촘촘한 구성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한층 더 풍부해지고 선명해졌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이어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해 작품을 만들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 상상 그 이상의 이태원 클라쓰가 펼쳐질 예정이니 본방사수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권나라는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첫사랑이자 비즈니스 라이벌 오수아역으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발산한다. 권나라는 캐릭터들이 그 자체로 멋있고, 극화되어 있어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보는 재미가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원작과는 조금 다른 오수아의 삶이 펼쳐진다. 보다 현실적이고 주체적으로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수아의 모습에 나조차도 그를 달리 보게 됐다. 세상에서 빛나기 위해 노력하는 수아의 한 반란, 많이 응원해 달라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촬영장에서 모두 하나가 되어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31일 밤 1050, 이태원에서 만나요!”라고 전해 첫 방송을 향한 기다림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택시운전사’, ‘암살’, ‘터널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다수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의 첫 번째 제작 드라마다. 오는 31() 1050JTBC에서 첫 방송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