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세정,‘사랑의 불시착’ OST '나의 모든 날' 내일(1일) 18시 발매!
애틋 감성 폭발! 역시 믿고 듣는 명품 보이스!
기사입력: 2020/01/31 [16: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CJ E&M,젤리피쉬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세정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여덟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세정이 가창에 참여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여덟 번째 OST인 '나의 모든 날'이 내일(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나의 모든 날’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독백처럼 풀어낸 사랑 테마 곡이다.

 

'나의 모든 날'은 인트로 없이 세정의 애절한 목소리로 시작되는 도입부와 이어지는 세정의 풍부한 감성 표현, 잔잔한 멜로디와 가사가 잘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기며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9회에서 윤세리(손예진 분)가 괴한들에게 납치당해 끌려가는 순간 리정혁(현빈 분) 과의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하는 장면에 처음 삽입되어 시청자와 리스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꽃길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목소리만으로도 따뜻함을 전하는 세정은 2016년 구구단으로 데뷔한 후 노래는 물론 광고, 드라마, 예능 등을 통해 폭넓게 활약,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세정이 합류해 보는 재미는 물론 듣는 재미까지 배가 시킨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나의 모든 날'은 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