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내일은 미스터트롯’ “ 데스매치 진(眞), 드디어 베일 벗는다!”
1대1 데스매치 마지막 페이지 결과는?
기사입력: 2020/02/05 [15: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데스매치 진(), 드디어 베일 벗는다!”

 

미스터트롯장민호-김호중-이찬원-김수찬이 반드시 한 명은 탈락해야 하는 죽음의 대결, ‘11 데스매치의 마지막 주자로 나서며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지난 130일 방송된 5회 분이 전국 시청률 25.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 종전 종편 최고 시청률을 뛰어넘으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 또한 129CJ ENM이 발표한 202014(120~26)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에서 드라마-비드라마 포함 종합 순위 1위를 차지한데 이어, 홈초이스가 전국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한 ‘14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에서 4주째 1위 자리를 지키는 등 대한민국 방송계에 한 획을 긋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는 6() 방송되는 미스터트롯’ 6회에서는 지난 3주 동안 진행된 ‘11 데스매치대망의 진이 드디어 그 베일을 벗으면서 또 한 번 판을 뒤흔들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11 데스매치를 통해 1, 2차 대국민 응원투표 1위를 연이어 거머쥔 강력 우승 후보 임영웅과 막걸리 한잔으로 새로운 우승 후보의 탄생이라는 극찬을 들은 영탁, 그리고 무려 110이라는 압승을 거둔 김희재 등이 데스매치의 진 후보로 강력하게 거론되며 온라인을 들끓게 만들고 있는 상황. 여기에 장민호-김호중-이찬원-김수찬 등 우열을 가리기 힘든 실력자들이 ‘11 데스매치의 마지막 주자로 출격을 예고해 더욱 치열한 긴박감을 드리우고 있다.

 

특히 뻥 뚫린 음색의 무대를 선보이며 찬또배기라는 애칭을 얻은 이찬원은 현재 대국민 응원투표 3위를 달리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태. 마스터 예심 진에 빛나는 김호중은 무대를 깨부수는 성량으로 괴물 보컬이라는 극찬을 받았고, 김호중으로부터 본선 1차전 진을 빼앗은 장민호는 관록과 열정이 어우러진 무대로 올하트를 터트리며 환호성을 자아냈다. 또한 김수찬 역시 능수능란한 무대 매너와 탁월한 노래 실력으로 보는 이를 열광케 만들었던 것. 이렇듯 뛰어난 실력에 자신의 색깔까지 또렷한 참가자들의 무대에 시청자들 역시 칼과 칼의 대결이 남았다!” “진짜 고수는 6회 분에 다 모여 있다며 기대감을 표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결 무대를 접한 조영수는 둘 다 기본기가 탄탄해서 선택하기 힘들다고 어려움을 토로했고, 김준수 역시 창과 방패처럼 두 사람의 색깔이 너무 달라서 고민된다고 말하더니 급기야 패스하면 안 될까요?”하며 기권을 선언하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과연 이들 중 누가 영예의 데스매치 진을 차지하게 될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지난주 본격 시작된 데스매치에서 의외의 결과들이 속출하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오는 6일 방송될 데스매치 마지막 이야기에서 역시 대이변이 줄줄이 탄생한다. 절정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을 것이란 말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돋웠다.

 

한편 미스터트롯은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앱을 통해 3주차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 중이다. 매일 1회씩, 1인당 5명까지 중복 투표가 가능하며 응원투표는 탈락자를 제외하고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된다. ‘미스터트롯’ 6회는 오는 6() 10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