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김수찬, “프린수찬 하우스 첫 공개!”
소개팅부터 결혼까지,‘트롯맨 5인방’의 진실 혹은 거짓!
기사입력: 2020/04/27 [10: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미스터트롯비주얼 프린스들 총집합!”

 

미스터트롯김수찬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을 통해 최초로 집을 공개하는 현장에 장민호-김희재-노지훈-류지광이 총출동한다.

 

화요일 예능 전채널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95회에서는 미스터트롯에서 맛깔나는 트롯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를 아낌없이 방출했던 김수찬이 장민호-김희재-노지훈-류지광을 집으로 초대해서 펼친, ‘짜릿한 홈파티의 맛을 선사한다.

 

 

미스터트롯최강 흥부자인 김수찬은 트롯 프린스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황금빛 이불 속에서 자태를 드러냈고, 현관부터 시작해 집안 곳곳에 자신의 사진들로 도배를 해 놓은 수찬이네 특급 혼자 하우스는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프린수찬 하우스에 첫 방문한 미스터트롯정예 멤버 장민호-노지훈-김희재-류지광은 자기애 듬뿍 넘치는 김수찬 집 풍경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김수찬이 준비한 특별한 비밀 홈웨어에 뒷목을 잡았다. 김수찬이 때 빼고 광내고 등장한 네 사람에게 황토색 찜질방 옷을 내민 것. 네 사람은 때아닌 찜질복에 당황했지만, “입기 싫으면 조용히 나가세요라는 단호한 김수찬의 말에 어쩔 수 없이 환복했고, 본격 파티에 돌입했다.

 

또한 류지광은 미발매 신곡을 단독으로 공개, 대박 예감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류지광이 절친한 멤버들 앞에서 몰래 들려준, 베일에 싸인 신곡은 과연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증을 돋웠던 것.

 

무엇보다 김수찬은 맛있는 음식을 줄줄이 대접하면서 역대급 홈파티분위기를 돋웠고, 이어 비장의 무기인 거짓말 탐지기를 등장시키는 알찬 구성을 이어갔다. 특히 노지훈은 거짓말 탐지기의 힘을 빌려 장민호에게 우리 누나랑 저녁 식사했을 때, 설렌 적이 있었다?”라고 단도직입 돌직구 질문을 건네 파티의 긴장감을 더했다.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가 장민호의 입만 바라보는 가운데 과연 장민호의 진심은 무엇일지 관심이 고조됐다.

 

그런가 하면 수찬이네 홈파티 현장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에도 거짓말 탐지기가 들이닥치면서 아맛팸을 얼어붙게 만들었다. 과연 아맛팸 남자들은 나는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내 아내와 결혼한다라는 질문을 받고 어떤 속마음을 털어놓게 될지 무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김수찬이 개최한 홈파티를 통해 절친 트롯맨 5인방의 즐겁고 소소한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찐우정으로 똘똘 뭉쳐 웃음과 흥삘을 터트리는 5인방의 역대급 홈파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28() 10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내의 맛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