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달샤벳 지율 '아찔한 뒤태'

이상철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13/06/20 [10:27]

[스타포토]달샤벳 지율 '아찔한 뒤태'

이상철 인턴기자 | 입력 : 2013/06/20 [10:27]
▲ 달샤벳의 새 미니앨범 'Be Ambitious'의 쇼케이스가 열려 달샤벳의 지율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이상철 인턴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인턴기자]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있기 없기'로 2012년 마지막 복고 열풍을 몰고 왔던 상큼발랄한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의 새 미니앨범 'Be Ambitious'의 쇼케이스가 열려 달샤벳의 지율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달샤벳의 새 미니앨범 'Be Ambitious'는 달샤벳 특유의 발랄한 느낌을 살린 신나는 썸머 앨범으로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한 노래들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달샤벳의 멤버 우희가 데뷔후 처음으로 작사, 작곡한 '어쩜(Narr.안재현)'을 비롯해 멤버 가은,지율,세리가 각각 작사에 참여하여 음악적으로 한단계 성장한 달샤벳의 모습을 만날수 있다.
 
새 미니앨범 'Be Ambitious'의 타이틀곡 '내 다리를 봐'는 달샤벳 정규 1집에 수록된 'Love Shake'와 걸스데이 '기대해' 등을 만든 남기상 작곡가와 EXO,샤이니 등의 작곡가 임광욱이 의기투합하여 달샤벳만의  사운드를 위해 만든 곡이다.
 
한편 달샤벳은 20일 새 미니앨범 'Be Ambitiou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K-스타저널 이상철 인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