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이찬오, 훈훈했던 두 사람..'협의 이혼에 대해 소속사 측 공식입장 발표뜨다'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2/23 [21:36]

김새롬 이찬오, 훈훈했던 두 사람..'협의 이혼에 대해 소속사 측 공식입장 발표뜨다'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2/23 [21:36]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방송인 김새롬과 셰프 이찬오가 결혼 1년 4개월 만에 협의 이혼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23일(오늘) 오후 김새롬의 소속사 '초록뱀 E&M'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해 8월경에 결혼한 김새롬과 이찬오가 그동안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들은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현재 협의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상태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직업에서 오는 삶의 방식과 성격에 대해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기간을 거치다가 오랜 고민 끝에 상의를 하고 협의 이혼을 하기로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김새롬은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인 가운데 이찬오는 레스토랑 운영에 집중을 하며 자신의 본업에 충실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 방송인 김새롬     © 안귀운 기자

  

한편, 방송인 김새롬과 셰프 이찬오는 지난 2015년 8월경에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결혼 1년 4개월 만에 협의 이혼 소식을 전하며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스타저널 DB]

 

[김새롬의 소속사 '초록뱀 E&M' 측 공식입장]

 

이찬오 쉐프와 방송인 김새롬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지난 2015년 8월 결혼한 이찬오 씨와 김새롬 씨는 그 동안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현재 협의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직업에서 오는 삶의 방식과 성격에 대한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기간을 거치다가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내린 선택인 만큼 왜곡되거나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와 악의적 댓글은 자제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결혼이라는 것이 두 사람간의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이니만큼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소속사에서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찬오 씨는 레스토랑 운영에 집중하며 본업에 충실할 예정이며, 김새롬 씨 또한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비록 두 사람은 각자 새로운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의 생활과 활동을 응원하고 있으며, 이찬오 씨와 김새롬 씨 모두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