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미쓰에이(miss A) 수지, 영국 라이센스 매거진 '데이즈드' 5월호 커버 장식!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4/17 [19:09]

[스타뉴스]미쓰에이(miss A) 수지, 영국 라이센스 매거진 '데이즈드' 5월호 커버 장식!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4/17 [19:09]
▲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데이즈드' 5월호 커버     ⓒ 온라인뉴스팀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걸그룹 미쓰에이(miss A)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국민 첫사랑인 수지가 영국 라이센스 매거진 '데이즈드'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서울'을 이슈로 진행된 '데이즈드'의 창간 7주년 기념호에서 수지는 계한희, 송자인, 박승건 등 서울 패션위크 디자이너 10명의 옷을 입고, 종로구에 위치한 세운상가에서 촬영을 했다.

 

'데이즈드'에 따르면 이번 촬영에서 수지는 직접 컨셉 회의에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으며, 1970년대 서울의 모습이 남겨진 세운상가의 면면을 흥미로워했다고 전했다.

 

특히, 20페이지에 달하는 수지의 화보 및 인터뷰에선 서울의 오래된 공간에 선 수지의 모습과 그녀의 솔직한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커버와 화보, 영상은 데이즈드 5월호 및 매거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데이즈드]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