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 만나서 기쁜 정애연-소이현 ,'두결한장 시사회'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06/15 [08:11]

[스타포토] 만나서 기쁜 정애연-소이현 ,'두결한장 시사회'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06/15 [08:11]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14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 M관에서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이하 <두결한장>) VIP 피로연 시사회가 열렸다.

 

<두결한장> VIP 피로연 시사회에서는 영화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낸 배우 김동윤, 류현경, 송용진, 정애연이 직접 하객들을 맞이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속 턱시도와 드레스를 갖춰 입고 알콩달콩 男男커플, 女女커플의 모습으로 나타난 네 주인공들은 VIP 피로연 시사회를 찾은 이들 모두에게 한 송이의 꽃을 전하며 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 두결한장 시사회에 참석한 정애연, 소이현     © 최주연 기자

 

또한 영화 상영 전, 네 배우들이 시사회에 참석한 게스트들을 향해 부케를 던지는 깜짝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 이날 피로연 시사회를 찾은 스타들은 곽현화,소이현,이천희,전혜진,홍지민, 이종석,배다해, 테이, 노을, 서준영 ,조동혁등이다.


김조광수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이기도 한 <두결한장>은 감독 특유의 명랑한 스토리 전개는 물론, 영화 및 드라마, 뮤지컬, CF계까지 두루 섭렵한 네 배우들의 톡톡 튀는 열연이 빛나는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6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두결한장 정애연, 소이현 관련기사목록
HD포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