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아름다운 그대에게' 촬영장 뒷모습 미공개컷 ②-민호&설리

최수형 기자 | 기사입력 2012/10/01 [13:44]

[포토]'아름다운 그대에게' 촬영장 뒷모습 미공개컷 ②-민호&설리

최수형 기자 | 입력 : 2012/10/01 [13:44]
종영을 단 2회 앞둔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화기애애한 현장 뒷모습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는 ‘남장소녀’ 재희(설리)의 좌충우돌 남고 생존기를 유쾌 통쾌하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막강한 청춘스타들의 패기 넘치는 열연이 안방극장에 싱그러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무엇보다 이들은 빡빡한 촬영 강행군 속에서도 현장에서 언제나 밝은 표정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3개여 월 간 탄탄하게 다져진 끈끈한 팀워크와 돈독한 우애가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는 것.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우러나는 찰떡 연기 호흡과 유쾌한 웃음이 현장에 끊임없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초심을 잃지 않고 뜨거운 열의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노력 덕분에 지금까지 행복한 촬영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아름다운 그대에게’ 팀은 마지막 촬영까지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숨 가쁘게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15회는 3일 수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사진 제공 =SM C&C]

  [K-스타저널 최수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