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씨아(NC.A), 비투비의 육성재와 함께 한 듀엣곡 '봄에 오면 괴롭힐 거에요' 음원 공개하다!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2/26 [12:13]

앤씨아(NC.A), 비투비의 육성재와 함께 한 듀엣곡 '봄에 오면 괴롭힐 거에요' 음원 공개하다!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2/26 [12:13]
▲ 가수 앤씨아와 육성재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가수 앤씨아가 26일(오늘) 육성재(비투비)와 함께한 듀엣곡 '봄에 오면 괴롭힐 거예요'를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싱글 '봄에 오면 괴롭힐 거예요'는 앤씨아의 정규 앨범 타이틀곡 '다음 역'을 만든 작곡가 미친 감성이 ANTIK, 홍혁수와 함께 작곡한 미디엄 발라드 곡으로, 혼자 보내는 겨울이 너무 쓸쓸해서 어디엔가 있을 미래의 연인에게 봄에 오면 괴롭힐거니깐 빨리 오라며 위트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앤씨아와 육성재(비투비)의 인연은 '응답하라 1994'의 쑥쑥이 커플 연기로 앤씨아의 '통금시간' 뮤직비디오에 이어 벌써 세 번째로 후배 앤씨아를 위해 응원을 아끼지 않은 선배 육성재(비투비)의 마음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앤씨아는 "이번 싱글 '봄에 오면 괴롭힐 거예요'를 깜짝 공개하며 첫 번째 정규 앨범 활동 내내 열심히 응원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가수 앤씨아와 육성재(비투비)의 듀엣곡 '봄에 오면 괴롭힐 거예요'는 26일(오늘)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 제이제이홀릭 미디어]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