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걸스데이 유라-레인보우 재경에 이은 수준급 그림 실력 공개해 눈길!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0/28 [10:27]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걸스데이 유라-레인보우 재경에 이은 수준급 그림 실력 공개해 눈길!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0/28 [10:27]
▲ '차희의 그림을 그립시다'라는 타이틀의 V앱 방송 캡처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차희가 걸스데이 유라, 레인보우 재경 등 출중한 실력을 인정 받은 선배 아이돌들에 이어 수준급 그림 실력을 드러냈다.

 

지난 27일 오후 멜로디데이의 차희는 '차희의 그림을 그립시다'라는 타이틀로 V앱을 진행하여 라이브로 즉석에서 유화 그림 그리기에 나섰다.

 

어릴 적부터 동양화를 그리며 그림에 남다른 조예를 보여온 차희는 일주일 전부터 유화 그리기에 도전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직접 그린 유화 작품을 공개하며 놀라운 실력을 보여왔다.

 

이날 '그림을 그립시다(The Joy of Painting)'라는 방송을 기록적인 장수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던 미국의 유명 화가 故(고) 밥 로스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덥수룩한 아프로 헤어와 수염을 붙이고 등장한 차희는 "그림을 정식으로 배운 건 아니지만 여러분과 소통도 하고 그림도 같이 그릴 겸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멤버 유민이 민낯으로 깜짝 등장해 차희를 응원했으며, 차희는 " '깔로(Color)' 앨범 때도 제 일러스트가 실렸었는데 제 꿈이 멤버들의 얼굴을 그려 앨범에 넣는 것이었다. 꼭 기대해달라"며 의지를 불태웠다. 

 

한편, 차희가 속한 걸그룹 멜로디데이는 지난 7월 1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깔로(Color)'를 공개하고 활동을 펼친 바가 있다.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