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MelodyDay) 예인-유민,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깜짝 등장해 웃음선사예정!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1/07 [11:18]

멜로디데이(MelodyDay) 예인-유민,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깜짝 등장해 웃음선사예정!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1/07 [11:18]
▲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예인과 배우 이광수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예인과 유민이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깜짝 등장한다.

 

예인은 '마음의 소리' 1화에 깜짝 등장해 신스틸러로 나서는 가운데 극중 예인은 조석(이광수 분)의 첫사랑인 '도서관 그녀'로 등장해 존재만으로도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7일(오늘) 오전 예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광수와 예인의 미소마저 닮은 다정한 모습의 커플 인증샷이 공개되어 드라마 속 두 사람의 케미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예인에 이어 유민은 극 중 웹툰작가 조석 작품을 '치즈 인 더 트랩' 버전으로 바꾼 '사도 인 더 뒤주' 속 신입나인 '설이'로 등장해 사극 버전 '홍설'을 보여준다.

 

특히, 유민과 예인이 카메오로 출격하는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 10년 연재 신화에 빛나는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新 가족 예능 드라마로 단순즉흥이 생활인 아직은 만화가 지망생 조석과 그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코믹일상 스토리를 유쾌하게 담았다.

  

한편, 유민과 예인이 속한 걸그룹 멜로디데이는 올 하반기 새로운 앨범으로 팬들 곁으로 컴백하기 위해 현재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멜로디데이 예인 인스타그램]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