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T-ARA), 신곡 'TIAMO'의 M/V로 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토두우'에서 1위 차지!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1/15 [23:21]

티아라(T-ARA), 신곡 'TIAMO'의 M/V로 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토두우'에서 1위 차지!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1/15 [23:21]
▲ 걸그룹 티아라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지난 9일 발표한 신곡 'TIAMO' 뮤직비디오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토도우'에서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곡 'TIAMO'가 공개된 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은 상황에서 15일(오늘) 오전 10시 현재 1억 3천만뷰를 돌파하며 기염을 토하고 있다.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토도우'는 SBS MTV '더쇼'와 손잡고 K-POP을 중화권에 실시간으로 전하는 사이트로 중국은 유투브 접속이 어렵기에 토도우는 중국내 가장 활성화된 대규모 동영상 포털 사이트로 알려져 있다.

 

또한,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서는 공개된 직후부터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며, 인위에타이 실시간 한국차트 1위는 물론 한국차트 내 주간차트에서도 만점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TIAMO(띠아모)'는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기존 티아라의 대표적인 신나는 댄스곡 스타일에서 벗어나 따스하면서도 청량감이 넘치는 미디엄 템포의 곡을 완성시켰다.

 

한편, 걸그룹 티아라는 지난 9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열어 컴백을 알리고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MBK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