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T-ARA), 18일(오늘) 오후에 V앱 통해 타이틀곡 'TIAMO'의 中 버전 M/V와 안무영상 공개!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1/18 [17:41]

티아라(T-ARA), 18일(오늘) 오후에 V앱 통해 타이틀곡 'TIAMO'의 中 버전 M/V와 안무영상 공개!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1/18 [17:41]
▲ 걸그룹 티아라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1년 3개월만에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와 중국어 버전 안무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TIAMO'의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18일(오늘)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중국어 버전 안무영상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공개하기로 한 것으로 멤버들이 V앱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공개하고 난후 오후 10시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TV캐스트, V앱, 유투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컴백한 티아라 소식에 중화권 팬들 역시 많은 관심과 티아라를 향한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줬던 바로 중화권 팬들을 위해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물론 중국어 버전 안무영상까지 함께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티아라의 이번 미니앨범 12집 'REMEMBER'의 타이틀곡 'TIAMO(띠아모)'는 공개된 직후 이틀만에 유투브 100만뷰를 넘어서기도 했으며 신곡 'TIAMO'가 공개된 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은 상황에서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토도우'에서는 뮤직비디오 플레이수가 무려 1억 3천만뷰를 돌파하기도 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한편, 걸그룹 티아라는 지난 9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열어 컴백을 알리고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MBK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